본문 바로가기
내알공 오토핫키

8장.오토핫키 매크로의 기본 단축키 설정

by 세연쭌 2020. 3. 20.
반응형

단축키 설정에대해 배워 보려 합니다.

단축키란 무엇인가 

내가 원하는 키를 눌렀을 경우 오토핫키가 실행이 되게 하고 종료가 되게 하고 멈추게 하고를 

할수 있는 단축키들을 지정 하는것입니다. 

7장에서 언급한 부분이있습니다. (7장.리로드바로가기)

바로 F1:: 이것 입니다.

반응형

단축키는 내가 원하는 대로 지정할수있습니다 

위와같은경우는 F1을 눌렀을때 실행이 되거나 종료가되거나 멈추게 되는것을 지정 할수있습니다.

꼭F1~F9번 만 사용가능 한것이 아니라 

키보드에 있는 모든키로 설정이 가능 합니다.

예를들면 del / end 등 숫자, 키보드 글자키 , ctrl키 , Alt키, 등 모든 키가 사용가능 합니다.

심지어 알트키를 누른상태로 눌르는키 컨트롤을 눌러서 누를수있는키등 많은 정보가 있으니 

단축키에대한 설명그리고 범위같은 것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축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잘못된점이나 틀린점이있다면 질책하여주시고 

모르는 사람의 관점에서 글을 쓴것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저는 프로그래머가 아닙니다. 제가 알고있는 지식안에서 공유 합니다.

제가생각하는 프로그래밍은 응용이다!! 입니다.

반응형

댓글